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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상담

일렉트로룩스 제품에 대해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 1:1 고객상담 전 확인해주세요.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
청소기/소형가전 소모품 구매, 제품 및 AS 상담문의
1566-1238
운영시간
평    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30
※ 평일 점심시간(12:00~13:00) 상담 불가
※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임시공휴일) 휴무
상담 전 모델명과 시리얼번호 확인 후 전화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대형가전 서비스 문의는 1644-8746(대우전자서비스)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제품군 질문
Q 통합 시리얼 번호 확인 방법
A
시리얼번호 확인 방법 입니다.
라벨 위치에 표기는 Serial Number 또는 S. No 또는 제조년월 란에 있습니다.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확인 방법 내용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무선 청소기 모델


> 유선 청소기 모델


> PURE i9 로봇 청소기 모델


> 마스터피스 EBR9804S,EBR9814W 믹서기 모델


> 소형 가전 모델 (커피메이커, 토스터기, 전기주전자, 핸디믹서, 기타 믹서기, 다리미,...)





Q 통합 무선청소기 충전을 했는데 램프가 안들어와요.
A 램프가 들어오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배터리 잔량이 없는 경우
2. 구동하는 PCB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3. 핸디청소기와 본체 스틱 쪽 충전단자 접지 상태가 불량인 경우
4. 아답터 불량인 경우 아답터를 뺐다 다시 연결 / 핸디 청소기 또는 배터리 팩(울트라파워만 해당)을 뺐다 다시 장착

위 항목에 해당되지 않으면 엔지니어를 통해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Q 통합 무선청소기 충전을 했는데 램프가 3칸만 들어오는데 고장인가요?
A 에르고라파도 모델은 램프 4칸중에 충전램프는 3칸 입니다. 첫번째 칸의 램프는 이물이 걸렸거나 제품의 점검이 필요할 때 켜지는 경고등 입니다.(단,ZB33xx모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Q 통합 무선청소기가 작동중에 꺼지는데 고장인가요?
A 먼지통과 필터의 먼지를 제거하시고, 넓은 바닥 노즐 안쪽의 브러쉬 롤러(막대기에 솔이 감겨 있는 형태)에 머리카락, 실, 고무줄 등의 이물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브러쉬롤러를 분리 하시어 내부 쪽에 이물이 걸리지 않았는지 확인 후에도 동일 증상 발생 시 엔지니어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Q 통합 해파필터 물세척 가능 한가요?
A 물세척 가능 헤파필터는 사각 테두리 색이 파란색이며, WASHABLE 이라 표기되어 있는 필터만 세척 가능합니다.
물세척 하시는 방법은 흐르는 물에 20-30초 가볍게 헹궈주시는 동작을 3-4회 반복 후 그늘에 2-3일 이상 바싹 말려서 사용 가능 합니다.
물세척 시 중성세제나 솔을 사용하시면 헤파필터가 훼손 되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헤파필 교체주기는 년 1회 세척시 최대 2년입니다.(기간내 필터 찢어짐/손상시 즉시 교체필요)
Q 통합 유선청소기 흡입력이 약해요.
A 1. 먼지통/먼지봉투가 가득 찼을 때 흡입력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먼지통/먼지봉투를 비운 뒤/먼지봉투를 교체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흡입 구 라인에 이물이 완전이 막힌 경우 에는 흡입 자체가 안되지만 부분적으로 막힌 경우 흡입력이 떨어지며 바람 새는 듯한 소리가 들립니다. 주로 막히는 곳은 호스 손잡이 부분과 메인 브러쉬 길이조절 튜브 연결 부위입니다. 각각에 악세서리를 분리하여 제거하시면 됩니다.
Q 통합 냄새가 심하게 나요.
A 냄새가 나는 원인은 아래의 원인입니다. 체크해 보시고 냄새가 계속 난다면 엔지니어를 통하여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1. 청소기 먼지봉투, 모터보호필터, 배기필터 등을 오랫동안 교체하지 않았거나, 먼지 봉투에 흡입된 이물질에서 발생하는 냄새이므로, 사용 중 악취가 발생할 경우 필터를 교체해 주셔야 합니다.
2, 제품 안쪽부품에도 냄새가 베인 경우, 방향제를 사용해 주시면 효과적으로 악취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3.여름장마철 장기간 배란다등에 노출되었을 경우 청소기 뚜껑을 열어 통풍이 되는 곳에 환기 및 건조하여 사용하시면 대부분 제거가 됩니다.(건조시 응지에서 말리셔야 합니다.)
Q 통합 울트라클럽 가입 시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입 할 수 있나요?
A 울트라클럽은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등록되어야 함으로 유선상의 대리 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클럽 가입시 고객님의 기본정보 외에 제품정보(모델명,시리얼번호)가 필요 하오니 확인 후 사이트에서 가입 부탁 드립니다.
Q 통합 센터 방문이 어려운데 택배 접수 가능한가요?
A 택배접수도 가능하며 유상서비스로 진행되는 경우 수리비용(부품비용+공임료)외에 수리 후 수령 시 1회 편도 배송비 부과 됩니다. 택배접수는 고객센터(1566-1238)를 통한 유선 접수와 1:1문의를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1:1문의를 통한 접수 시 '이름/연락처/주소/모델명/시리얼번호/증상'을 기재하여 문의 주시면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Q 통합 모델번호와 제조번호(시리얼번호)는 어디에 표시되어 있나요?
A 진공청소기 - 본체 바닥면  스티커에 모델코드와 제조번호(시리얼번호)가 있습니다.

무선청소기 - 울트라파워 와 라피도는 본체 뒷면 스티커 ZB로 시작하는 모델번호와 시리얼NO 확인 가능합니다. 에르고라피도 모델은 작은 핸디청소기 분리 후 뒷면 스티커에 모델명은 ZB시작하는 영문 숫자 조합이며, S.NO 다음에 오는 숫자 8자리 입니다.

소형가전 - 핸디블랜더는 전원버튼이 있는 손잡이 쪽  스티커에 있으며 , 그 외의 모델은 본체 바닥의 스티커에 모델명과 제조번호(시리얼번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