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 상담

일렉트로룩스 제품에 대해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 1:1 고객상담 전 확인해주세요.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
소모품 구매, 제품 및 AS 상담문의
1566-1238
운영시간
평    일 09:00 ~ 18:00
※ 평일 점심시간(12:00~13:00) 상담 불가
※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임시공휴일) 휴무
상담 전 모델명과 시리얼번호 확인 후 전화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제품군 질문
Q 통합 센터 방문이 어려운데 택배 접수 가능한가요?
A 택배접수도 가능하며 유상서비스로 진행되는 경우 수리비용(부품비용+공임료)외에 수리 후 수령 시 1회 편도 배송비 부과 됩니다. 택배접수는 고객센터(1566-1238)를 통한 유선 접수와 1:1문의를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1:1문의를 통한 접수 시 '이름/연락처/주소/모델명/시리얼번호/증상'을 기재하여 문의 주시면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Q 통합 제품 무상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구입일 기준 제품의 품질, 성능 및 기능, 하자에 대하여 1년이며, 배터리의 경우 6개월 입니다.(2017년 출시된 신제품부터 배터리 보증기간 1년으로 연장)  단,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 소모품,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은 유상 입니다. 또한 가정용 제품이 가정용도가 아닌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될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
Q 통합 무선청소기 충전을 했는데 램프가 안들어와요.
A 램프가 들어오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배터리 잔량이 없는 경우
2. 구동하는 PCB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3. 핸디청소기와 본체 스틱 쪽 충전단자 접지 상태가 불량인 경우
4. 아답터 불량인 경우 아답터를 뺐다 다시 연결 / 핸디 청소기 또는 배터리 팩(울트라파워만 해당)을 뺐다 다시 장착

위 항목에 해당되지 않으면 엔지니어를 통해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Q 통합 무선청소기가 작동중에 꺼지는데 고장인가요?
A 먼지통과 필터의 먼지를 제거하시고, 넓은 바닥 노즐 안쪽의 브러쉬 롤러(막대기에 솔이 감겨 있는 형태)에 머리카락, 실, 고무줄 등의 이물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브러쉬롤러를 분리 하시어 내부 쪽에 이물이 걸리지 않았는지 확인 후에도 동일 증상 발생 시 엔지니어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Q 통합 무선청소기 충전을 했는데 램프가 3칸만 들어오는데 고장인가요?
A 에르고라파도 모델은 램프 4칸중에 충전램프는 3칸 입니다. 첫번째 칸의 램프는 이물이 걸렸거나 제품의 점검이 필요할 때 켜지는 경고등 입니다.(단,ZB33xx모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Q 통합 출장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모델이 따로 있나요?
A 진공청소기에 한하여 일부 모델만 출장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장서비스 가능 모델]
울트라원
 (Z90,Z8841, Z8851, Z8860P, Z8861P, ZUO9924P, ZUO9928P, ZUO9927K)
울트라원 미니 (ZUOM9911SO, ZUOM9911CB),
울트라 사일런서 (ZUS3970P, ZUS4065AF, ZUS4061EN, ZUSG4061)
울트라 플렉스 (ZUF4202OR, ZUF4204REM, ZUF4206DEL, ZUF4206AF, ZUF4306DEL, ZUR4304REM, ZUF4307ACT, ZUF4301OR)
Q 통합 시리얼 번호 확인 방법
A
시리얼번호 확인 방법 입니다.
라벨 위치에 표기는 Serial Number 또는 S. No 또는 제조년월 란에 있습니다.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확인 방법 내용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무선 청소기 모델


> 유선 청소기 모델


> PURE i9 로봇 청소기 모델


> 마스터피스 EBR9804S,EBR9814W 믹서기 모델


> 소형 가전 모델 (커피메이커, 토스터기, 전기주전자, 핸디믹서, 기타 믹서기, 다리미,...)





Q 통합 서비스센터 근무 시간은 언제인가요?
A 평일 9:00 부터 18:00 까지, 토요일 9:00 부터 13:00 까지 근무 합니다.(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
Q 통합 모델번호와 제조번호(시리얼번호)는 어디에 표시되어 있나요?
A 진공청소기 - 본체 바닥면  스티커에 모델코드와 제조번호(시리얼번호)가 있습니다.

무선청소기 - 울트라파워 와 라피도는 본체 뒷면 스티커 ZB로 시작하는 모델번호와 시리얼NO 확인 가능합니다. 에르고라피도 모델은 작은 핸디청소기 분리 후 뒷면 스티커에 모델명은 ZB시작하는 영문 숫자 조합이며, S.NO 다음에 오는 숫자 8자리 입니다.

소형가전 - 핸디블랜더는 전원버튼이 있는 손잡이 쪽  스티커에 있으며 , 그 외의 모델은 본체 바닥의 스티커에 모델명과 제조번호(시리얼번호)가 있습니다.
Q 통합 해파필터 물세척 가능 한가요?
A 물세척 가능 헤파필터는 사각 테두리 색이 파란색이며, WASHABLE 이라 표기되어 있는 필터만 세척 가능합니다.
물세척 하시는 방법은 흐르는 물에 20-30초 가볍게 헹궈주시는 동작을 3-4회 반복 후 그늘에 2-3일 이상 바싹 말려서 사용 가능 합니다.
물세척 시 중성세제나 솔을 사용하시면 헤파필터가 훼손 되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헤파필 교체주기는 년 1회 세척시 최대 2년입니다.(기간내 필터 찢어짐/손상시 즉시 교체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