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 묻는 질문
- Q. 제품 등록 후 등록내용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가요?
- 네. 이벤트기간 동안에는 등록 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내 [등록확인 및 수정]을 클릭하신 후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Q. 이벤트 등록 후 등록내용을 수정할 수 있나요?
- 네. 위와 같이 내 [등록확인 및 수정] 을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혹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다면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homecare.krh@electrolux.com
- Q. 입력한 주소로 파워프로 클리닝 스테이션이 오는 건가요?
- 네. 전화 또는 메일로 접수하시면 최종 수령 주소 확인 후 택배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개인정보 팝업창에 정확한 주소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 택배비(편도)는 자사 부담이며, 서비스센터 방문 수령은 불가합니다.
- Q. 이벤트 기간동안 얼티밋홈 700을 구매한 모든 경우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가요?
-
얼티밋홈 700 EFP71523 / EFP71522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만 본 혜택이 제공됩니다.
● 구매기간: 2023년 10월 1일 – 12월 31일
● 제품 등록기간: 2023년 10월 1일 – 2024년 1월 15일이외 관련 문의는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고객센터 (1566-123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