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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ㆍ무상 기준

일렉트로룩스의 서비스 정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
1566-1238
대형가전 서비스 문의 (대우전자서비스) : 1644-8746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출장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미해결 시 전문상담(1566-1238)을 받아 보시길 권장합니다.

1

무상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에서 지정한 서비스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무상수리를 진행합니다.

2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등 외부환경 문제시
  • 배송된 제품의 초기 및 판매점(고객)에서 부실하게 설치해 주어 재설치시
  • 제품의 이동,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 제거시
  • 타사 제품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에서 지정한 서비스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천재 지변(낙뢰,화재,지진,풍수해,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형광등, 헤드, 필터류, 램프류, 토너, 잉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