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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상담

일렉트로룩스 제품에 대해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 1:1 고객상담 전 확인해주세요.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
소모품 구매, 제품 및 AS 상담문의
1566-1238
운영시간
평    일 09:00 ~ 18:00
※ 평일 점심시간(12:00~13:00) 상담 불가
※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임시공휴일) 휴무
상담 전 모델명과 시리얼번호 확인 후 전화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제품군 질문
Q 로봇청소기 로봇이 충전대에 있으나 충전이 안되고 꺼져있어요.
A 컨넥터(단자), 충전대 반사판, 3D 비전 시스템 창이 깨끗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마른 천을 이용하여 닦으십시오. 또는 심하게 더러워졌으면 연한 세제를 사용해 닦으십시오.
세척시에는 항상 아답터를 콘센트에서 제거하고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컨넥터(단자), 충전대 반사판, 3D 비전 시스템 창을 주기적으로 청소하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A. 로봇 하부에 있는 컨넥터(단자)와 충전거치대에 있는 컨넥터(단자)
B. 충전 거치대 반사판
C. 3D 비전 시스템 창(A.B.C)
   (✔ 3D 비전을 청소 시 강하게 누르시면 커버가 안쪽으로 밀려서 이탈될 수 있으므로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로봇청소기 배터리 교체 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어떠한 증상일때 배터리를 교체해야 하나요?
A 배터리 교체시기는 별도로 없습니다. 다만 사용 환경 및 사용 빈도에 따라 교체시기는 다르므로 아래와 같은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배터리를 교체해야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배터리를 교체하거나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 배터리팩 두개는 반드시 동시에 교체 하십시오.)

1. 장기간 미사용으로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
   (✔ 로봇을 장기간 사용을 하지않는 경우는 배터리를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십시오. 배터리 교체 방법 참조)



2. 디스플레이가 더 이상 켜지지 않습니다.
   (아답터 및 충전거치대 전압이 이상 없는 경우, 충전거치대와 본체 커넥터(접촉 단자) 이상이 없는 경우)

3. 30분 이상 충전 상태에서도 배터리 아이콘이 계속 빨간색으로 표시되는 경우

4. 충전 상태에서 배터리가 완충 상태이나 디스플레이에 "E20~23"이 발생하는 경우
   (아답터 및 충전거치대 전압이 이상이 없는 경우, 충전거치대와 본체 커넥터(접촉 단자) 이상 없는 경우)

5. 완충 후 작동 시 사용 시간이 현저하게 짧은 경우

구입 및 문의는 일렉트로룩스 고객센터(1566-1238) 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합니다.
Q 로봇청소기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아요.
A 고객님 제품 고장이 아닌 단순 문제일 수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순서대로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는 경우 당사 고객센터(1566-123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아답터가 정상적으로 전원콘센트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시한번 뺐다가 꾸욱 눌러서 꽂아주십시오.
B. 아답터와 충전거치대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시한번 뺐다가 꾸욱 눌러서 꽂아주십시오.
C. 로봇 하부에 있는 컨넥터(단자)와 충전거치대에 있는 컨넥터(단자)가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단자는 충전 시 항상 접촉이 일어나므로 이물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천으로 주기적으로 청소하여 주십시오.
   (※ 청소 시 아답터는 콘센트에서 빼서 전원을 차단하고 하시기 바랍니다.)

Q 로봇청소기 배터리가 더 이상 충전이 되지 않거나 사용시간이 짧아졌습니다. 배터리가 빨리 닳아요.
A 로봇 하부에 있는 컨넥터(단자)와 충전거치대에 있는 컨넥터(단자)가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단자는 충전 시 항상 접촉이 일어나므로 이물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천으로 주기적으로 청소하여 주십시오.
(※ 청소 시 아답터는 콘센트에서 빼서 전원을 차단하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되는 경우 배터리를 교체하셔야 합니다.
배터리 팩은 두개를 동시에 교체하여 주셔야 합니다.
(배터리 교체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배터리 품질 보증기간은 1년 입니다.)
Q 로봇청소기 직접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나요? 교체는 어떻게 하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교체하는 방법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로봇청소기 충전시 디스플레이가 들어왔다 나갔다해요
A 컨넥터(단자), 충전대 반사판, 3D 비전 시스템 창이 깨끗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마른 천을 이용하여 닦으십시오. 또는 심하게 더러워졌으면 연한 세제를 사용해 닦으십시오.
세척시에는 항상 아답터를 콘센트에서 제거하고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컨넥터(단자), 충전대 반사판, 3D 비전 시스템 창을 주기적으로 청소하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A. 로봇 하부에 있는 컨넥터(단자)와 충전거치대에 있는 컨넥터(단자)
B. 충전 거치대 반사판
C. 3D 비전 시스템 창(A.B.C)
   (✔ 3D 비전을 청소 시 강하게 누르시면 커버가 안쪽으로 밀려서 이탈될 수 있으므로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로봇청소기 핸드폰에서 알림(청소상태, 업그레이드, 먼지통, 에러등)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A 1. Pure i9 APP 알림 설정 방법
  로봇청소기 앱 왼쪽 상단 메뉴 선택 → 앱 설정 → 알림 → 설정 변경 선택
  ※ 설정 가능한 알림 기능은 청소 오류, 청소 상태, 업그레이드, 먼지통 알림 등 총 4가지 입니다.
2. Electrolux Wellbeing APP 알림 설정 방법
  로봇청소기 선택 후 오른쪽 상단 메뉴 선택 → 장치 정보 → 알림 → 설정 변경 선택
  ※ 설정 가능한 알림 기능은 모바일 기기 알림, 오류, 작업, 완료, 먼지통, 업데이트, 시작 알림 등 총 7가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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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로봇청소기 청소가 완료되었는데 로봇이 충전대를 찾지못해요.
A 컨넥터(단자), 충전대 반사판, 3D 비전 시스템 창이 깨끗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마른 천을 이용하여 닦으십시오. 또는 심하게 더러워졌으면 연한 세제를 사용해 닦으십시오.
세척시에는 항상 아답터를 콘센트에서 제거하고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컨넥터(단자), 충전대 반사판, 3D 비전 시스템 창을 주기적으로 청소하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A. 로봇 하부에 있는 컨넥터(단자)와 충전거치대에 있는 컨넥터(단자)
B. 충전 거치대 반사판
C. 3D 비전 시스템 창(A.B.C)
   (✔ 3D 비전을 청소 시 강하게 누르시면 커버가 안쪽으로 밀려서 이탈될 수 있으므로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로봇청소기 충전대 접촉이 안좋아요.
A 컨넥터(단자), 충전대 반사판, 3D 비전 시스템 창이 깨끗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습니다.
마른 천을 이용하여 닦으십시오. 또는 심하게 더러워졌으면 연한 세제를 사용해 닦으십시오.
세척시에는 항상 아답터를 콘센트에서 제거하고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컨넥터(단자), 충전대 반사판, 3D 비전 시스템 창을 주기적으로 청소하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A. 로봇 하부에 있는 컨넥터(단자)와 충전거치대에 있는 컨넥터(단자)
B. 충전 거치대 반사판
C. 3D 비전 시스템 창(A.B.C)
   (✔ 3D 비전을 청소 시 강하게 누르시면 커버가 안쪽으로 밀려서 이탈될 수 있으므로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로봇청소기 처음으로 방청소를 할때 주의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A 청소 전에, 옷, 커튼 줄, 종이, 코드 케이블 등의 작거나 부서지기 쉬운 물건들을 치워주세요. 청소기가 케이블위를 지나가면서 케이블을 끌고 다니면, 물건들이 테이블이나 선반에서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의자와 같이 크고 긴 물건들은 로봇이 그 주위를 청소하기 때문에 그대로 두셔도 됩니다. 거울벽이나 천장창문은 3D Vision시스템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